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ADSP 시험 후기 - 합격
    일상/잡담 2020. 7. 7. 22:44

    코로나의 여파로 시험이 계속 미뤄지는 탓에 공부하기 힘들었던 시험. (사실 재미도 없었고,,,,)

   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어찌어찌 붙었다!

    시험은 건대...였나 기억은 안나고, 내 고사장엔 사람이 많이 없었다. 

     

    책 - 데이터 에듀 책

    인강 - 데이터 에듀

    준비기간 - 1개월 잡았으나 코로나때문에 밀리고 밀려서 계속 늘어나,, 5개월 정도 질질끌면서 준비한 듯

    총 평

    -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 보는 것이 핵심인 듯 하다. 막판에 시간이 없다면 기출문제만이라도 열심히 풀고 가보세요!!

    - 데이터에듀 책은 오탈자도 많고, 설명도 부족하고,,, 인강을 팔기위한 책인가 싶다.

    - 인강은.......... 붙어서 하는 말은 아니고, 시간을 되돌려 돌아간다면 인강대신 기출문제 하나라도 더 풀어볼 것 같다. 

    - 그리고 유튜브에도 인강이 짧지만 조금씩 올라와있다.

    - 3과목의 4장 5장이 개인적으론 힘들었다. 이 부분에서 시간이 많이 쓰였음

     

    '일상 >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무언가 업데이트가 되었으려나?  (0) 2020.03.18
    어색한 첫글  (0) 2018.05.03
Designed by Tistory.